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시흥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시흥상공회의소 및 상의 회장단 시흥시에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5천만원 기탁
작성자 민지성 작성일 2020.03.12

시흥상공회의소(회장 서재열)는 12일 상의 회장단과 함께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을 위해 시흥시에 성금 5천만 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성금 기탁은 시흥상공회의소를 비롯해 (주)한립 서재열 회장, (주)대창 조시영 회장, 인지컨트롤스(주) 정구용 회장, 삼안산업(주) 성낙헌 회장, 기보스틸(주) 최승옥 대표이사, 신원화학(주) 송원근 회장, 대흥사 이규근 회장이 함께 참여하였다.

 

성금 전달은 12일 오전 11시에 시흥시장실에서 전달하였으며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손소독제, 마스크, 무료급식 지원, 기업 방역 지원을 비롯해 지역 의료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흥상의 서재열 회장은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취약계층이나 기업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지역 기업들의 자발적인 후원이 증가하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시흥상공회의소는 매년 지역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비롯해 저소득층 후원, 심장병환우돕기 등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시흥상공회의소는 코로나19로 인한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두 차례에 걸쳐 피해기업 실태를 조사하였다. 이를 통해 정부 및 지자체가 기업피해에 대응할 수 있도록 건의하였으며, 지원 정책들을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시흥상공회의소 및 상의 회장단 시흥시에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5천만원 기탁
2020년 시흥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

시흥상공회의소

(우)15073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시흥비지니스센터 13층(정왕동)

Copyright (c) 2017 shiheu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