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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상공회의소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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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52시간 근무제 대비 근태 관리 플랫폼 안내
작성자 민지성 작성일 2020.04.08

인앤아웃에서는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임박에 따라, 시흥상공회의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직원 근태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플랫폼을 무료로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 인앤아웃이란?

1) 52시간 근무제 & 근태관리 고민 완벽히 해결
 인앤아웃은 평생 무료로 근태 관리를 할 수 있는 통합 HRM 서비스입니다.
(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PC 웹과 모바일 앱을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2시간제에 따른 직원 근무시간, 출퇴근 체크, 연장근무, 휴가 관리 및 승인 등 직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근태관리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정식 인가 교육업체의 직무교육 연결
 고용노동부 인증 교육기관 렛유인엑스퍼트 연계를 통해 법정의무 및 직무교육을 최저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사내에서 운영 가능한 공지사항 게시판 제공
 인앤아웃의 공지사항 게시판은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체 구성원 대상 혹은 부서별로 공지사항을 작성할 수 있으며읽음확인여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읽음’, ‘확인여부 체크는 직원들의 사내 공지사항에 대한 관심도와 응답률을 높이기 때문에 인사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인앤아웃 제공서비스

    1) /퇴근 체크 – PC와 모바일을 활용한 간편한 출퇴근 체크 시스템

    2) 근태관리 /퇴근 기록, 휴가 기록, 연장근무 신청 시스템화, 52시간 근무관리

    3) 기업교육  고용노동부 인증기관 렛유인엑스퍼트연동을 통한 계층별교육부터 직무전문교육까지 학습 가능

 

 

□ 인앤아웃 플랫폼 체험 안내

1) 기업관리자용 웹사이트

근무기록 관리, 휴가 관리, 기업 설정, 직원 관리, 공지사항 등 인사담당자에게 필요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속도메인 : https://uinnout.com/admin/login.html

아이디 : letuin_inout   비밀번호 : 1234

 

2) 직원용 웹사이트

실제 직원들이 출퇴근하며 자신의 근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결재권한이 있는 경우 팀원의 근태현황 파악 및 각종 요청을 결재할 수 있습니다.

접속도메인 : https://uinnout.com/employee/member/login.html

아이디 : kjh1 / kjh2 / kjh3 / kjh4 / kjh5 (직원 계정은 총 5개 사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 1234

 

 

□ 문  의  처

    * 홈페이지 uinnout.com  

    * 문 의 처  TEL : 070-7727-8043 (박대근 팀장) 

    * EMAIL : uinnoutc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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