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주52시간 근무제 대비 근태 관리 플랫폼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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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민지성 | 작성일 | 2020.04.08 |
인앤아웃에서는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임박에 따라, 시흥상공회의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직원 근태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플랫폼을 무료로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 인앤아웃이란? 1) 주 52시간 근무제 & 근태관리 고민 완벽히 해결
2) 정식 인가 교육업체의 직무교육 연결
3) 사내에서 운영 가능한 공지사항 게시판 제공
□ 인앤아웃 제공서비스 1) 출/퇴근 체크 – PC와 모바일을 활용한 간편한 출퇴근 체크 시스템 2) 근태관리 – 출/퇴근 기록, 휴가 기록, 연장근무 신청 시스템화, 주 52시간 근무관리 3) 기업교육 –고용노동부 인증기관 ‘렛유인엑스퍼트’ 연동을 통한 계층별교육부터 직무전문교육까지 학습 가능
□ 인앤아웃 플랫폼 체험 안내 1) 기업관리자용 웹사이트 근무기록 관리, 휴가 관리, 기업 설정, 직원 관리, 공지사항 등 인사담당자에게 필요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속도메인 : https://uinnout.com/admin/login.html 아이디 : letuin_inout 비밀번호 : 1234
2) 직원용 웹사이트 실제 직원들이 출퇴근하며 자신의 근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결재권한이 있는 경우 팀원의 근태현황 파악 및 각종 요청을 결재할 수 있습니다. 접속도메인 : https://uinnout.com/employee/member/login.html 아이디 : kjh1 / kjh2 / kjh3 / kjh4 / kjh5 (직원 계정은 총 5개 사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 1234
□ 문 의 처 * 홈페이지 uinnout.com * 문 의 처 TEL : 070-7727-8043 (박대근 팀장) * EMAIL : uinnoutcs@gmail.com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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